title_greeting.gif

revcho.jpg

시드니제일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드니제일교회는 호주 연합교단에 속한 한인교회입니다.

여느 이민자 교회들이 그러하듯 시드니제일교회도 시드니에 이민 온 한인들의 신앙과 생활에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교회의 건강이 곧 개인과 가정의 건강이 되고 나아가 한인사회에까지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민자 교회가 늘 주님과의 친밀함을 새롭게 하기 위해 영적, 육적으로 자신을 점검하며 자기 성장을 계속할 때에 교회로서의 사명을 감당하며 그 안의 성도들도 복된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1:19, 예수님만으로 충분합니다

인간은 하나님과 관계를 맺는 특별한 존재로 창조되었습니다. 그 말은 인간이 하나님과 관계를 맺고 살 때라야 원래 창조된 목적대로 참 만족과 행복을 누리며 살아감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많은 것을 소유하고, 하고 싶은 것을 다 하며 산다 해도 하나님을 개인적으로 알지 못하고 관계를 맺지 못하며 살고 있다면 인간은 절대로 만족한 삶, 충만한 삶을 살지 못합니다.

성경은 부족함 없는 삶은 하나님이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살아간다고 증거합니다.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10:10).

예수님을 바로 알고 그 분과 관계를 맺고 사는 것이 풍성하고 부족함 없는 인생이 되는 비결입니다. 예수님은 누구십니까?

예수님은 만유의 근본이십니다.

그는(예수님은) 보이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모든 피조물보다 먼저 나신 이시니, 만물이 그에게서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왕권들이나 주권들이나 통치자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1:15,16) 모든 만물은 예수님에게서 창조되었고 모든 것이 다 예수님으로 말미암고 예수님을 위하여 창조되었습니다. 예수님은 태초부터 계신 성자 하나님이시며 만물을 창조하신 분으로 지금도 만물을 하나님의 뜻대로 다스리고 보존하시는 만유의 근본이십니다. 예수님이 풍랑이는 바다를 향해 잠잠하라꾸짖자 바람이 멈추고 바다가 잔잔해 진 것은 온 만물이 만유의 주인되시는 분의 말씀에 순종하며 그 뜻을 따름을 보여줍니다. 예수님은 인간의 마음도 만드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할 때 풍랑이는 자연이 잠잠해지듯, 성도가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기도하며 무거운 짐을 그분께 맡길 때 온갖 근심과 두려움과 슬픔으로 풍랑이는 우리의 마음은 잠잠해지고 주안에서 평안함과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올해 모든 성도님들이 만물을 지으시고 우리 마음을 지으신 예수님으로 인해 부족함이 없는 인생, 감사로 충만한 삶을 누리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되시기 바랍니다.

.

 

조삼열 목사 드림